September 3, 2013

[강남/한우/식당] 팬스테이끼 (PAN STEAK)


강남에는 한우와 관련된 집이 참 많은 것 같네요. 오늘은 "팬 스테이끼"라는 강남에서 한우를 취급하는 식당에 다녀왔습니다. 

맛 : 6/10 ( 기대가 지나치게 컸음 )
가격 : 밥-9000 , 부챗살뭐시기-14000, 안심-18000 .... 등등 
총평 : 맛있지만 질기다. 한우라고는 완전 맛있을 것 같은 집이라서 기대가 컷을 수도 있겠네요. 하지만 볶음밥?이랑 고기랑 같이 2인이서 먹으면 배가 부르고 이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도 드물다는 점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. 고기가 맛있는 집은 아니였던 것 같아요. 




September 2, 2013

[강남/군것질] 강남고로케


강남 고로케라고 새로 생긴거가 아무튼 강남역 CGV 뒷길에 육포파는 집 옆에 고로케집이 있더라구요. 혜화였던가.. 맛나는 고로케집이 있었는데 그런건가 해서 먹으러 가보니.. 역시 줄이 길더라구요. 고로케가 나오는 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더라구요. 3시 전후로 해서 나오는 것 같았어요. 저는 5시쯤 갓는데.. 벌써 서른개 정도 밖에 남지 않아서 눈치보며 3개 구입했더랬죠. 

가격 : 1개 / 1500원
종류 : 팥 / 크림치즈 / 야채감자 / 카레 / ?? 

총평 : 원래 어딜가나 고로케집 맛은 비슷비슷한 것 같네요. 맛있다는 이야기입니다. 강남집만의 독특한 그런건 아니고, 원래 먹던 맛있는 고로케네요. 





September 1, 2013

[왕십리/외식식당] 아이앤뉴욕



왕십리가면 큰 계단올라가서 오른쪽으로가면 빕스인가 있고 그 뒤에 수제돈까스라고 써있어서 갔던 곳이 이곳, 아이앤뉴욕이라는 곳이었던것 같네요. 블로그같은거 보면 스테이크 맛집이라는데.. 또 먹으러 갈 일이 있을 지는 모르겠습니다.


자르면 돈까스가.. 껍질이랑 고기랑 분리되는 .. 근데 맛인 또 기가막힌 돈까스였습니다. 크기도 큼직큼직해서 좋더라구요. 9500원.


버섯-안심 라이스인가. 이건.. 중국집 음식이랑 비슷했는데 그 음식이 생각이 안나네요. ㅜ.ㅜ 하지만.. 굴소스가 들어갔었나봐요 ㅜ.ㅜ 아 굴이나 이런 재료는 먹고 배아픈 사람이 많아서 크게 적어줘야 할텐데. . . 아쉽네요. 맛은 있었지만.. 가격이 18000원짜리는 아니였습니다.